5박 7일간의 미국 국빈 방문을 마친 윤석열 대통령과 김건희 여사가 30일 성남공항에 도착하며 인사하고 있다.
삼천리·대성홀딩스·서울가스·세방·선광이 3거래일 연속 하한가를 기록했고.이번 사태는 차액결제거래(CFD·Contract for Difference)의 허점을 이용한 특정 세력의 대규모 주가조작으로 파악된다
전세사기는 정책 실패다.그러던 정부가 전세사기 대책이라며 HUG의 전세보증금반환보증 가입 요건 강화를 내놨다.빌라 수요는 급증했고.
보증금 반환을 위해 대출을 알아보고 있는 C는 최근 임차인으로부터 사기꾼 아니냐는 말을 들었다.다른 한편에선 전세사기 피해자들이 국회나 대통령실 앞에서 집회를 이어가고 있다.
특검야당의 ‘완력 정치 선언유료 전문공개영수회담 뒤 ‘특검법 대치‘강대강 정국 명분이 없다채상병 대치 반복된다오프로드 정치의 시작더 중앙 플러스이상언의 오늘+끝나지 않는 의대 정원 사태결국 의지할 곳은 법원뿐평누도? 뭔 북한도 아니고주민투표 없는 평화누리도방심위·선방위의 폭주MBC 돕는 ‘X맨인가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헤어진 불륜녀에 집 주겠다남편의 유언 못 막는 까닭녹음 유언장.
2억원으로는 새 세입자를 구할 수 없게 됐다.벼락거지를 면하고 싶던 그는 갭투자로 빌라를 샀다.
야당은 돌려받지 못한 피해자의 보증금을 한국자산관리공사 등이 사들이는 공공매입을 주장한다.공시가 2억원 빌라 10세대를 임대한 사업자라면 4억8000만원을 본인 돈으로 메워야 한다.
그는 내가 죽어 집이 경매로 넘어가면 세입자는 돈을 받기 위해 복잡한 절차를 거쳐야 한다.매매와 달리 전세를 위한 대출은 쉽게 받을 수 있었다.